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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시간 후

유동자료 (cm/s)

 
~0.0
 
0.0~31.4
 
31.4~62.8
 
62.8~94.2
 
94.2~125.6
 
125.6~157.0
 
157.0~188.4
 
188.4~219.8
 
219.8~251.2
 
251.2~282.6
 
282.6~

유동자료

예측유동자료(수치모델)
2.1 m/s 이상
1.6m/s ~ 2.0m/s
1.1m/s ~ 1.5m/s
0.6m/s ~ 1.0m/s
0.5m/s 이하
관측유동자료(HF-Radar)
2.1m/s 이상
1.6m/s ~ 2.0m/s
1.1m/s ~ 1.5m/s
0.6m/s ~ 1.0m/s
0.5m/s 이하

파고 (m)

 
~0.0
 
0.0~0.1
 
0.1~0.3
 
0.3~0.4
 
0.4~0.6
 
0.6~0.7
 
0.7~0.9
 
0.9~1.0
 
1.0~1.2
 
1.2~1.3
 
1.3~

풍속(m/s)

 
~1.8
 
1.8~2.7
 
2.7~3.6
 
3.6~4.5
 
4.5~5.4
 
5.4~6.3
 
6.3~7.2
 
7.2~8.1
 
8.1~9.0
 
9.0~9.9
 
9.9~

유속환경설정

색깔 흰색 파란색 검정색
밀도
굵기
속도

수심 (m)

 
0 이하
 
0 ~ 20
 
20 ~ 50
 
50 이상

수온 (℃)

 
~-5.0
 
-5.0~-1.11
 
-1.11~2.76
 
2.76~6.64
 
6.64~10.52
 
10.52~14.4
 
14.4~18.28
 
18.28~22.16
 
22.16~26.04
 
26.04~29.92
 
29.92~

해면 기압 (hPa)

 
~1027.2
 
1027.2~1027.6
 
1027.6~1028.0
 
1028.0~1028.4
 
1028.4~1028.8
 
1028.8~1029.2
 
1029.2~1029.6
 
1029.6~1030.0
 
1030.0~1030.4
 
1030.4~1030.8
 
1030.8~

항만해양지수

 
관심
 
주의
 
경계
 
위험 지수도움말help

위험항로 단계별 지수

 
관심
 
경계
 
위험

항해 위험물

CCTV 아이콘

port_marker 조위관측소
port_marker_color 해무관측용

CCTV 아이콘

port_marker 조위관측소
port_marker_color 해무관측용

부유물 테스트

모델경계
?모델 구축 경계로 육지와 바다 경계
sar_marker 발견 가능 영역
?발견 가능한 영역
sar_marker 발견 추정 영역
?발견 가능성이 높은 영역
sar_marker 이동경로
sar_marker 실험 입자
sar_marker 유류유출
지도 범례
항만해양지수는 해양·기상에 의한 항만해양활동 영향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
관심 ▶ 항계내측의 해상상태가 좋음
▶ 풍속이 매우 약하고 유속의 흐름이 거의 없으며 물결이 매우 잔잔함
▶ 항계내측에서 항만해양활동 시, 해양기상외력*이 선체에 미치는 영향이 적음
주의 ▶ 항계내측의 해상상태가 보통
▶ 풍속이 약하고 유속의 흐름이 점차 빨라지며 낮은 파도가 발생함
▶ 항계내측에서 항만해양활동 시 주의가 필요하며, 해양기상외력이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빈도가 증가
경계 ▶ 항계내측의 해상상태가 나쁨
▶ 풍속이 강하고 유속의 흐름이 빠르며 파도가 높아짐. 기상예비특보 가능성이 큼
▶ 항계내측에서 항만해양활동 시 위험하며, 해양기상외력이 선체에 미치는 영향이 커짐
위험 ▶ 항계내측의 해상상태가 매우 나쁨
▶ 풍속이 매우 강하고 유속의 흐름이 매우 빠르며 파고가 매우 높음. 기상특보 가능성이 큼
▶ 항계내측에서 항만해양활동 시 매우 위험하며, 해양기상외력이 선체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침
* 해양기상외력: 유속, 풍속, 파고 인자가 선체에 영향을 미치는 힘
울산항종합예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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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무판별결과

해무 소산 예측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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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양기상현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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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향/유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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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시간 교각 높이

날짜 교각 높이(m)

기상관측자료

최근 관측시간
풍향/풍속풍향/풍속 남남서 / 3(m/s) 기온기온 22. 기압기압 30(hPa)
시정시정 3m 습도습도 30% 수온수온 17.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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풍향/풍속 그래프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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